우분투 다운로드 서버 변경

이 페이지에서는 Ubuntu에서 소프트웨어 리포지토리를 관리 하는 방법을 설명 합니다. 쿠분투 들어 쿠분투 저장소 관리를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. 5 팁 & 트릭 때 우분투 소프트웨어 센터를 사용 하 여 [makeuseof] 우분투 설치 cd를 “기본” 및 “제한 된” 저장소에서 소프트웨어를 포함, 그래서 만약 당신이 아직도 cd에서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수 있는 인터넷 연결이 없습니다. 당신은 어떤 우분투 저장소에서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수 있는 인터넷 연결이 있는 경우. Ubuntu-실행 텍스트 파일에 대 한 기본 작업 설정 유지 관리자가 키를 추가 하는 방법을 말하지 않으면 공개 키 서버에서 키를 조회 하기 위해 저장소의 “키 해시”를 찾아야 합니다. 키 해시를 알고 나면 다음 명령을 사용 하 여 키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. 그럼, 우분투의 apt는 키를 추가 하 고 명령을 사용 하 여 키 데이터베이스: 우분투-자동으로 다운로드 및 보안 업데이 트를 설치 여기에서 사용 가능한 모든 우분투 서버의 목록을 볼 것 이다 다운로드 서버 대화 상자를 선택 하세요, 지금 최고의 서버 선택 버튼을 클릭 하 여 귀하의 위치에 따라 가장 적합 한 하나를 선택 합니다. 당신이 추가 하는 모든 저장소가 테스트 되었는지 확인 하 고 우분투 시스템에서 작동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. 우분투 귀하의 버전과 함께 작동 하도록 설계 되지 않은 저장소 시스템에서 불일치를 도입할 수 있습니다 다시 설치 하도록 강제 수도 있습니다. openstack 및 지원 4 월 2023까지 보장의 퀸 즈 릴리스를 포함 한 우분투 서버의 장기적인 지원 버전-64-비트 전용.

업데이트 탭은 Ubuntu가 시스템 업데이트를 받는 시기와 방법을 설정 하는 곳입니다. 변경 하는 경우 시스템의 소프트웨어 소스가 업데이트 될 수 있도록 “닫기” 및 “다시 로드”를 잊지 마십시오. 당신이 Ubuntu에 (서) 추가적인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당신은 CD 이나 인터넷 으로부터 또한 그렇게 할 수 있다. 대부분 이들은 인터넷에서 설치 되며 일반적으로 명령줄 또는 시냅틱 패키지 관리자에서 추가로 필요한 모듈을 설치 합니다. 당신이 무엇을 따라 방법, 우분투는 인터넷에서 소프트웨어의 패키지 파일을 다운로드 하 여 시스템에 설치 합니다. 당신이 다운로드를 진척 시키기를 원한다 면 지금 당신은 가장 좋은 서버를 놓을 필요가 있을 것 이다. Ubuntu 소프트웨어 센터는 응용 프로그램을 추가 하거나 제거 하는 GUI 기반 방법입니다. 그것은 사용자가 선택적으로 검색할 수 있는 저장소를 선택 하 고 각 응용 프로그램에 대 한 간략 한 설명과 함께 응용 프로그램의 목록을 제시 하실 수 있습니다. 클릭 하면 “선택 최고의 서버”, 우분투 (이 경우에만) 가장 빠른 서버를 찾기 위해 시도 합니다. 서버를 선택 하면 변경할 때까지 선택한 서버가 유지 됩니다. 참고: 가장 빠른 서버는 이제 다른 시간에 가장 빠른 서버가 아닐 수 있습니다. 패키지의 리포지토리를 찾는 또 다른 방법은 http://packages.ubuntu.com/를 방문 하는 것입니다.

수 색 상자는 Ubuntu 팀에 의해 유지 된 포장을 빨리 찾아내는 쉬운 방법 이다. 사용자가 검색을 구체화 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입력 선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 기본적으로, 우분투는 귀하의 국가에 대 한 업데이 트와 다른 다운로드를 제공 하거나 자사의 서버 또는 기본 서버를 사용 합니다. 당신에 게 가까이 다운로드 미러를 따기에 의해, 그래도 빠른 속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-말, 하나는 인근 대학에 의해 호스팅됩니다. 현재에는, Ubuntu는 당신을 위한 가장 빠른 거울을 당신이 제일 속도를 가능한 얻기 위하여 확인 하도록 검출할 것 이다. 더 빠른 것에 당신의 거울을 바꾸기 위하여, 다만 신청에 머리 > Ubuntu 소프트웨어 센터. 일단 열리면, 편집으로 이동 > 소프트웨어 소스 및 드롭 다운 메뉴에서 “다운로드”를 찾습니다. 그 메뉴에서 “기타”를 쳐서 당신은 서버의 긴 목록을 사용할 볼 수 있습니다.

당신은 최고의 서버를 선택 버튼을 클릭 하면, 우분투 당신을 위해 가장 빠른 하나를 찾을 것입니다. HP, Cavium, 응용 마이크로 및 마블 등 arm 칩셋에 대 한 인증 및 대규모 배포에 최적화 된 arm 용 Ubuntu 서버는 64 비트 조건부 arm armv8 플랫폼을 포함 합니다. 주: 항상 당신의 국가에 가까운 서버를,이 방법으로 선택 하십시오 빠른 다운로드 속도 귀 착될 것 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