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md 다운로드 명령어

bitsadmin 방법 창 7은 파일을 다운로드 하 고 올려 주기 하기 위하여 이용 될 수 있는 bitsadmin. exe 이라고 칭 한 콘솔 공구로 온다. bitsadmin에 대 한 좋은 점은 네트워크 연결이 끊어진 경우 전송이 일시 중단 된다는 것입니다. 다시 연결 하면 전송이 중단 된 위치에서 계속 되 고 코드를 실행 합니다. powershell 방법 powershell은 윈도 즈 7에 (서) 기준이 되는 스크립트 언어 이다. 아래 다운로드 하 고 엉망 .exe을 실행 하는 스크립트가 있다. ftp 방식 ftp은 이원를 다운로드 하 고 그때 시작 명령과 더불어 실행 되기 위해 사용 될 수 있다. 이 방법의 단점은 우리가 이진 파일을 호스팅하는 FTP 서버가 필요 합니다. 그럼에도 불구 하 고 명령 문자열 길이는 합리적으로 작은 수 있습니다.

  명령 프롬프트를 사용 하 여 파일을 다운로드 하면 멋진 것 들을 할 찾고 있다면 좋은 생각입니다. 그것은 또한 당신이 파일을 다운로드에 대 한 타사 프로그램을 사용 하지 않으려는 경우 유용 합니다. 이 방법을 사용 하 여 여러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. 그러나, 그것에는 1 개의 결점이 있다. 커맨드 프롬프트를 이용해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것은 느린 과정 이다. 그것은 일반적인 파일 다운로더 프로그램 보다는 더 느리다. 속도가 당신을 위해 중요 한 경우에 따라서,이 방법을 사용 하지 말라. 예를 들어, 우리는 유엔의 웹사이트에서 Agenda21 라는 pdf 파일 (1.04 m b)를 다운로드-http://sustainabledevelopment.un.org. 우리는이 파일을 다운로드에 대 한 다음 명령을 사용 하 여-당신은 단어와 transfjoname 교체 해야 합니다 (어떤), 파일의 url의 url과 함께 urloththefile 수 있는 완전 한 위치와 savefileasname 다운로드 파일을 어디에 있을 것 이라고 다운로드 하 고 저장 합니다.

멋진데요. 이것은 파일을 다운로드 하기 위한 정말로 geeky 방법 이다. 다운로드 매니저는 우연한 사용자를 위해 다만 이다. 어떻게 다운로드 및 자바 스크립트를 사용 하 여 exe 파일을 실행?   아시다시피 대괄호 안에 있는 구문의 부분은 선택 사항입니다. 그래서, 우리는 우리가 그들을 필요로 하는 경우에만 사용 합니다. 이 경우 [/rawreturn], [래핑] 및 [/norap]를 사용 하 여 자신을 귀찮게 할 필요가 없습니다. 따라서 bitsadmin을 입력 하 고 그 뒤에 구문이 있는 명령 (이 경우)은 다음과 같습니다. 위의 예에서 wcb는 전송 작업에 할당 된 이름입니다 http://example.com/examplefile.pdf는 다운로드할 파일의 URL 이며 C:downloadsexamplefile.pdf 파일을 다운로드 한 후 저장할 위치입니다. WSH 메서드 Windows 스크립팅 호스트는 코드를 다운로드 하 고 실행할 때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이것을 위해 우리는 다시 파일에 스크립팅 코드를 반향 하 고 cscript .exe에 의해 우리의 스크립트를 실행 해야 합니다.

이것을 가진 전체 폴더를 다운로드 하는 것이 가능한가? bitsadmin/전송 wcb/우선 순위가 높은 http://example.com/examplefile.pdf C:downloadsexamplefile.pdf 우리는 당신이이 문서를 즐길 바랍니다. 당신의 친구 및 동료가이 기사를 공유 해 서 명령 프롬프트를 사용 하 여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알고 있게 하십시오 … 엄청나게 내가 이번 주말에 pentesting 봤는데, 매크로를 백도어 하 고 이메일 게이트웨이를 통해 그것을 얻을 유용 합니다. 통해 매크로를 얻을 수 있습니다, 추 신 잡힐, 하지만 난 묶여 비트 명령이 작동 하는 것 같 군, 하지만 내가 바로 비트 프록시 설정을 받을 수 있습니다, 난 지옥 수 있습니다! open에 o를 사용 하 여 명령 문자열을 작게 만들고 b를 바이너리로 만들 수 있습니다.